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 상품 정보

생활 Tip

by 세상

본문

안녕하세요. 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


상품 판매가 시작되었어요~ 


디즈니의 귀여운 캐릭터를 잘 살려서 


유치하지 않고 예쁜 상품들이 탄생한 것 같아요.








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 상품 

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? 


위 이미지가 바로 쿠션 겉 케이스에요. 


너무 이쁘게 잘 만들지 않았나요? 저는 캐릭터상품

별로 안좋아하는 게 이건 너무 예쁘네요. 



캐릭터별로 타입이 차이가 있어요. 








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 푸 CC쿨링 쿠션 



수분크림 성분이 70%함유되어있어

촉촉한 여름피부를 갖고 계신분께 추천~


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 CC롱래스팅 쿠션



모공커버를 하고 싶으신 분께 CC롱래스팅 쿠션이

딱인 것 같네요. 


동안피부를 원하신다면 더페이스샵 디스니 콜라보

BB파워 퍼펙션 쿠션


탄력,보습, 커버를 해주는 미키캐릭터의 BB파워 퍼펙션 쿠션


제일 땡기네요. ^^


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 상품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. 


가격은 2만원으로 모두 동일해요. 





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